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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dgetKit - Accessibility, Location Services in widgets, Networking, Smart Stacks

접근성  위젯과 라이브 액티비티에 접근성 설명 추가하기 위젯과 라이브 액티비티가 무엇을 나타내는지 사용자들의 이해를 돕는 인터페이스 요소를 설명하자.  위젯의 위치 서비스 위젯에서 위치 정보 접근하기 위젯 표시 내용에 위치 정보를 포함하여 더 관련성 있고 상황에 맞는 정보를 제공하자. 네트워킹 위젯 확장에서 네트워크 요청하기 네트워크 요청으로  가져온 새 정보로 위젯을 업데이트하자. 스마트 스택 스마트 스택에서 위젯의 가시성 높이기 위젯이 유용한 정보를 표시할 때, Smart Stacks에 자동으로 위젯이 나타날 수 있도록 인텐트를 기부하고 관련성을 알려주자. struct TimelineEntryRelevance 현재 및 과거 타임라인의 다른 항목과 비교하여 타임라인 항목의 상대적 중요도를 설명하는 객체..

객체지향 프로그래밍(Object-Oriented Programming, OOP), - Object, Class, Instance, Attributes, Methods

Class(≒Template or 설계도)       |       ⊢ 속성(Attributes) - 객체의 데이터 ᄀ       |                                                        ⊢         인스턴스 (Instance) : 객체(Object)       ∟ 메서드(Methods) - 객체의 동작    ˩  클래스와 객체클래스: 객체를 생성하기 위한 청사진. 속성과 메서드를 정의해 객체의 구조와 동작을 설계.객체: 클래스에서 생성된 인스턴스. 클래스를 기반으로 실체화된 데이터와 기능의 묶음.클래스를 사용하는 이유: 객체를 통해 데이터를 구조화하고, 데이터와 동작(메서드)을 함께 묶어 관리하기 위해.  객체(Object)클래스(Class)의 인스턴스..

Python to AI 2024.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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